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4/05

할렐루야! 사랑하는 선교의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기도해주시는 덕분에 저희 가정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 남아공은 이제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어가면서 매우 쌀쌀한 날씨입니다. 아프리카 겨울도 만만치 않아 난방이 없으면 버티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한국은 슬슬 더워질 날씨인데 건강에 유의하시고, 4월과 5월 선교지 소식 참고하셔서 기도로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남아공에서 김신권/김다정 선교사 드림.   오기스교회   4월 첫째 주일은 부활주일로 지켰습니다. 이 날은 특별히… Read More »

434 total views, no views today

박현 강도사님 보세요

강도사님 안녕하세요. 이메일 주소에서 메일을 반송하여 여기에 답변을 올립니다. 아래 내용은 요하네스버그한인교회를 섬기시는 부목사님(현재 NWU 박사과정중)께 확인한 내용입니다. 남아공에서 대표적인 개혁주의 신학교는 Stellenbosch University와 North West University(구 Potchrfstroom)가 있는데, NWU를 추천합니다. NWU는 고신대학교와 자매결연을 맺을 정도로 보수적인 신학교입니다. 개혁주의구요. Th.M의 경우 1년 학비가 R14000-15000인데 장학금이 R20000 정도 나옵니다. 학비 면제라고보면 됩니다. Th.M은 2년 장학금이고 박사과정은 3년나옵니다. 생활비만 있으면… Read More »

52 total views, no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3

할렐루야!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남아공은 요즘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선교편지를 참고해주셔서 기도로써 함께 선교지를 세워가시기를 소망합니다. 가정마다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남아공에서 김신권/김다정 선교사 드림.   발방크교회 방문  3월 첫 주일에는 발방크 교회를 다녀왔습니다. 예배 후 성도들에게 인사를 했고, 2월 중순에 권총 강도의 공격을 받았던 조슈아 전도사를 위로했습니다. 사택에 냉장고가 없다고하여 서대경선교사님이 주고 가신 물품중에서… Read More »

468 total views, no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2

할렐루야!  사랑하는 본국의 선교 동역자 여러분. 현지 사정상 2월 선교편지 발송이 늦어졌습니다. 양해를 부탁드리며, 선교편지와 함께 남아공 선교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남아공에서 김신권/김다정 선교사 드림.   모잠비크 교회의 선교 보고  모잠비크 교회를 섬기는 물람보 전도사님이 남아공을 방문했습니다. 남아공에 근접해 있는 모잠비크에 전도사님의 수고와 헌신으로 교회 3곳이 개척이 되었습니다. 모잠비크 태생인 물람보 전도사님은 생업을 위해 남아공과 모잠비크를 오가고… Read More »

145 total views, no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1

하데베 전도사의 목사고시    2018년1월13일(토) 오후 3시 윗뱅크교회에서, 베레나교회를 담당하는 토고자니 하데베 전도사에 대한 목사고시가 있었습니다. 하데베 전도사는 2015년 3월에 베레나 교회에 부임하여 지금까지 신실하게 사역을 잘 감당해왔습니다. 단칸방에서 3년을 사모님과 어린 두 자녀와 함께 인내하면서 교회를 섬긴 하데베 전도사가 이제 무깐요신학교에서 신학사(B.Th)의 훈련을 모두 마치고 목사고시를 보게 된 것입니다. 사전에 설교문, 교리, 주해 등에 대한 과제를 점검했고, 이… Read More »

140 total views, no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7.12

샬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교회, 가정, 생업 위에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킴스패밀리’가 선교사 파송을 받고 남아공에 온 지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생활 환경이 정돈되지 못한 관계로 그동안 제대로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했습니다. 이제 하나 둘 씩 일들이 정리되어 가고 있는 중에 이렇게 두 번째 기도편지를 드리게 되었사오니 이해해 주시고 계속해서 기도로… Read More »

148 total views, no views today

고신총회선교사 파송예배 및 출국 (기독교보)

KPM 67회기 첫 선교사 파송 – 김신권/김다정 선교사 남아공에. 김신권/김다정 선교사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 파송됐다. 고신총회세계선교회가 11월 19일 부산 남천교회에서 제67-1차 선교사 파송예배를 드리고, 김신권/김다정 선교사를 KPM 선교사로 파송했다. 김신권/김다정 선교사는 파송 후 2년 동안 언어훈련 기간을 갖게 된다. (이하 기독교보 기사 참고) 2017년11월29일(수) 오전 8시 김해국제공항에서 출국 – 배웅나온 남천교회 교역자들과 성도들, 그리고 가족들. 87 total views, no views today

87 total views, no views today

선교 후원 안내

※부탁: 남천교회 성도님들을 저의 주파송교회인 남천교회에 선교헌금을 통해 협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나라에서는 어떤 후원금도 결코 적지 않습니다 (막 12:43). 남아공 선교를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을 ‘킴스패밀리’로 섬기겠습니다. 보내는 선교사로서 동참해주시는 교회와 개인에게는 선교지 소식과 기도 제목을 정기적으로 보내드리고 앞으로 지속적인 교제를 나누기를 원합니다.  선교 후원을 결정하신 개인 / 교회 / 기관은 동봉된 약정서를 작성해 주셔서 고신총회세계선교회(KPM)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Read More »

63 total views, no views today

고신정신 및 KPM 선교 방향(요약)

KPM 선교선언문 우리는 주님의 지상 명령에 순종하여 세상 끝날까지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온 세계에 하나님중심, 성경중심, 교회중심의 개혁주의 교회를 건설한다. 3대 전략방향 -연구훈련의 극대화로 글로벌 선교인재 양성 -현지선교부 조직을 통한 팀사역 강화 -지상명령에 올인하는 교회중심 선교 활성화 KPM의 핵심 가치 (고신정신) -개혁주의 신앙과 세계교회 건설 (진리운동의 세계화) -남은과업 완수 (순교신앙) -성결한 삶 (코람데오) -성령충만한 사역 (하나님중심) -동지애(희생과… Read More »

68 total views, no views today

개혁주의 선교관 – 김북경 선교사

선교와 신학은 같이간다 (Mission and Theology go together) 그러므로 개혁주의 교회 건설을 모토로 선교하는 고신 교회는 선교하면서 신학해야 하고, 신학하면서 선교해야한다. 그러나 교회 역사 속에 신학하는 자들은 선교를 게을리 하고, 선교하는자들은 신학을 깊이하지 않을 때 천박한 선교나 세류에 휩싸여 떠내려가는 선교를 하기도하였다. 그러므로 개혁주의 선교신학은 개혁주의 신학을 기초로 개혁되어져가는 (Reforming) 선교신학을 끊임없이 해 나아가야 하는 것이다. 다시말해 이미… Read More »

68 total views, no views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