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송교회의 성탄선물 도착

주파송교회인 남천교회(부산)에서 보내온 성탄선물이 잘 도착했습니다. 작년 성탄에 저희 가정을 기억해주시고 선물까지 보내주셔서 감동이 되고 너무 감사합니다. 선교지에서 생활에 필요한 한국 식품과 물품, 그리고 사랑이 담긴 카드와 편지가 있었습니다. 주파송교회가 선교사를 파송할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함께한다는것이 실감납니다.이번 선물을 통해 저희 가정에게 크나큰 위로와 격려가 되었습니다. 저희를 위해 후원과 기도를 아끼지않는 주파송교회와 후원교회, 그리고 개인 후원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42 total… Read More »

42 total views, no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11-12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사다난했던 2018년이 지나고 희망찬 2019년이 찾아왔습니다. 지난 한 해동안 남아공 선교지에서 저희 가정을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새해에 베푸실 은혜를 기대합니다. 남아공 선교를 위해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께서 크신 은혜를 부어 주시는 2019년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세슬라콰네교회 샘물 개수식    지난 5월에 요하네스버그 한인교회(정은일 담임목사)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바자회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바자회(준비위원장 최성호 장로)를 통해 얻은… Read More »

515 total views, 2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9-10

할렐루야!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남아공은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무더운 계절속에 하나님께서 선교지 위에 부어주시는 넘치는 은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제 11월말이면 저희 가정이 남아공으로 파송 받은지 벌써 1년이 됩니다. 한 해 동안 지켜주시고 인도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저희 가정이 계속해서 은혜 가운데 사역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가정마다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 남아공 미들버그에서 김신권/김다정 선교사 드림… Read More »

603 total views, 5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6-08

할렐루야!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께 지난 3개월간의 남아공 선교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저희 가정은 여러분의 기도와 주님의 은혜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남아공은 쌀쌀한 겨울이 걷히면서 서서히 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지난 기도편지에서 요청드린 기도의 제목들이 모두 응답되는 은혜를 경험하게 되어 너무나 감사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선교지를 위해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주시는 교회와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Read More »

672 total views, no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4-05

할렐루야! 사랑하는 선교의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기도해주시는 덕분에 저희 가정은 잘 지내고 있습니다. 남아공은 이제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어가면서 매우 쌀쌀한 날씨입니다. 아프리카 겨울도 만만치 않아 난방이 없으면 버티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한국은 슬슬 더워질 날씨인데 건강에 유의하시고, 4월과 5월 선교지 소식 참고하셔서 기도로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남아공에서 김신권/김다정 선교사 드림.   오기스교회   4월 첫째 주일은 부활주일로 지켰습니다. 이 날은 특별히… Read More »

798 total views, 1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3

할렐루야!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남아공은 요즘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선교편지를 참고해주셔서 기도로써 함께 선교지를 세워가시기를 소망합니다. 가정마다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남아공에서 김신권/김다정 선교사 드림.   발방크교회 방문  3월 첫 주일에는 발방크 교회를 다녀왔습니다. 예배 후 성도들에게 인사를 했고, 2월 중순에 권총 강도의 공격을 받았던 조슈아 전도사를 위로했습니다. 사택에 냉장고가 없다고하여 서대경선교사님이 주고 가신 물품중에서… Read More »

777 total views, no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2

할렐루야!  사랑하는 본국의 선교 동역자 여러분. 현지 사정상 2월 선교편지 발송이 늦어졌습니다. 양해를 부탁드리며, 선교편지와 함께 남아공 선교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남아공에서 김신권/김다정 선교사 드림.   모잠비크 교회의 선교 보고  모잠비크 교회를 섬기는 물람보 전도사님이 남아공을 방문했습니다. 남아공에 근접해 있는 모잠비크에 전도사님의 수고와 헌신으로 교회 3곳이 개척이 되었습니다. 모잠비크 태생인 물람보 전도사님은 생업을 위해 남아공과 모잠비크를 오가고… Read More »

365 total views, no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8.01

하데베 전도사의 목사고시    2018년1월13일(토) 오후 3시 윗뱅크교회에서, 베레나교회를 담당하는 토고자니 하데베 전도사에 대한 목사고시가 있었습니다. 하데베 전도사는 2015년 3월에 베레나 교회에 부임하여 지금까지 신실하게 사역을 잘 감당해왔습니다. 단칸방에서 3년을 사모님과 어린 두 자녀와 함께 인내하면서 교회를 섬긴 하데베 전도사가 이제 무깐요신학교에서 신학사(B.Th)의 훈련을 모두 마치고 목사고시를 보게 된 것입니다. 사전에 설교문, 교리, 주해 등에 대한 과제를 점검했고, 이… Read More »

302 total views, no views today

킴스패밀리 선교편지 2017.12

샬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교회, 가정, 생업 위에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킴스패밀리’가 선교사 파송을 받고 남아공에 온 지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그런데 생활 환경이 정돈되지 못한 관계로 그동안 제대로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했습니다. 이제 하나 둘 씩 일들이 정리되어 가고 있는 중에 이렇게 두 번째 기도편지를 드리게 되었사오니 이해해 주시고 계속해서 기도로… Read More »

415 total views, no views today

고신총회선교사 파송예배 및 출국 (기독교보)

KPM 67회기 첫 선교사 파송 – 김신권/김다정 선교사 남아공에. 김신권/김다정 선교사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 파송됐다. 고신총회세계선교회가 11월 19일 부산 남천교회에서 제67-1차 선교사 파송예배를 드리고, 김신권/김다정 선교사를 KPM 선교사로 파송했다. 김신권/김다정 선교사는 파송 후 2년 동안 언어훈련 기간을 갖게 된다. (이하 기독교보 기사 참고) 2017년11월29일(수) 오전 8시 김해국제공항에서 출국 – 배웅나온 남천교회 교역자들과 성도들, 그리고 가족들. 222 total views, no views today

222 total views, no views today